어린이 도서관

기쁜어린이도서관은 날마다 꿈을 꿉니다.
어린이도서관 어린이도서관 어린이도서관 어린이도서관 어린이도서관 어린이도서관 어린이도서관 어린이도서관 어린이도서관 어린이도서관
기쁜어린이도서관은 교회에서 운영하는 어린이도서관입니다.

2004년, 아름다운 교회건물을 신축 해 놓고 교회 담임 손웅석 목사는 마을 사람들을 생각했답니다. 이 아름다운 건물을 어떻게 하면 마을사람들과 함께 나누어 가질 수 있을까 고민했습니다.
‘그래, 아이들에게 책을 주자!’ 그렇게 해서 도서관이 시작 되었습니다. 도서관을 운영하는 관장과 실무자들은 교회의 선한 뜻을 따라 마을 사람들에게 가장 소중한 곳, 누구에게나 이용 가능한 도서관이 되도록 힘쓰고 있습니다.
종교, 성별, 국적이 달라도 어른 아이, 누구나 함께 어우러져 소통하는 곳. 사람들이 갖가지 형태의 삶을 가지고 모이는 작은 세상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갖가지 좋은 책이 서가에서 나를 반갑게 맞아주는 친절한 도서관. 누구도 누구에게 지시하거나 가르치지 않아서 스스로 찾아 배우는, 그래서 더욱 즐거운 배움터가 되는 도서관. 놀면서 책 읽기를 즐길 수 곳. 누구든지 꿈을 찾도록 다양한 자료를 제공하고, 꿈을 펼칠 마당을 만들어 주는 프로그램 개발에 끊임없이 힘쓰고 있습니다.

기쁜어린이도서관은 도서관운동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고 싶은 꿈을 꿉니다.

기쁜어린이도서관 : 070-7587-3094

이용안내

더기쁜어린이도서관 바로가기 기쁜어린이도서관 다음카페 바로가기